A Secret Weapon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상담중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 및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신용카드로 아이폰 어플이나 게임 등을 결제 할 경우에 수수료가 추가가 되었지만 이렇게 핸드폰 컨텐츠이용료로 결제를 하게 되면 추가적인 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소액결제현금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에 비해 절차가 간단(본인 인증만)하므로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더 싸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 Secret Weapon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